본문 바로가기

INFINITE/잡담

1위후 트윗들

너무 놀라서 말도 제대로 못했는데 인스피릿 사랑해요!!!!!!!!!!!!!!!!!!!!! 그리고또 사랑해요!!!!!!!!!!!!

 

 

인스피릿 친구들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요... 저도 인스피릿 참 좋아하는데요.. 제가한번 사랑해 보도록하겠습니다

 

 

인스피릿!●_● 우리가 해냈네요!! 감사합니다!!!! 하하하 겸손한 자세로 더 열심히 할게요^^ 사랑합니다.

 

 

un ‏@wowwh

2013년첫 일위를 만들어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.너무 놀라서 심장이터지는줄 .. ㅜㅜ 소감도 재대로말못했네요 ..항상발전하는 가수가 될게요 사랑합니당♥

 

 

얘네좀 보세요 저도 얘네 참 좋아하는데요

 

 

 

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해ㅇ복합니다 요기 인스피릿 모두 다 사랑합니다

 

 

 

와....인스피릿.최고예요~!!!^^ 더열심히할깨요 인스피릿 짱짱짱~!!!!최고예요♡♡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♥

 

 


오늘다시한번 느꼇엉엸ㅠㅠ아직도 이느낌을 뭐라 설명해야될지 모르겠네요...흐흐 누굴 닮아서 이쁜행동만 골라하시는지~ 선행도 협력도 킹왕짱!! 인스피릿덕분에 좋은것만 보여요 초큼더 힘낼게요!!! 화이팅!!! 

 

 


음 ? 아하하;;; 사진이 ㅋㅋ...~.~

 

 

nam woo hyun @wowwh

1위기념 파티 =_= 셀카 창고를 보고싶어할 그대들을 위해

 

 

 

'INFINITE > 잡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호원이 트윗  (0) 2013.04.05
명수야울지마ㅠㅠ  (0) 2013.04.05
1위다  (0) 2013.03.31
이호원 생일  (0) 2013.03.28
앨범이 왔다  (0) 2013.03.26